오늘은 수상레져를 즐겁게 즐기고 온 후 갔던 소고기집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.
사실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, 취향에 맞게 보고 골라 먹을 수 있는 점과, 맛있고 다양한 반찬들로 입맛을 돋우어 주는 점이 만족스러운 ‘숯불 금빛한우’ 만의 특색이 있었습니다.
소고기는 대표적인 단백질음식으로도 잘 알려져 있지만 철분과 아연 비타민B군 까지 몸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한 재료입니다. 근육강화와 철분 부족 예방, 면역력 강화와 항산화 효과, 뇌 기능 향상과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.
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.
숯불 금빛한우
주소
이용시간, 전화번호, 주차
매일 11:00 ~ 23:00
브레이크 타임 15:00 ~ 16:00
전화번호 : 063-243-7535
주차 : 골목주차
외관
내부
직접 보고 고를 수 있는 쇼케이스이다. 등심,갈비살,살치살,채끝 등 여리 부위가 있었다.
갈비살 216g – 46440원 살치살 140g – 37100원이었습니다.
메뉴
추가적으로 삼겹살 170g도 주문했습니다. 두꺼운 한 줄이 잘려서 나왔습니다.
음식
기본 반찬으로는 다양하게 준비되었습니다. 맛살샐러드와 파채, 양념게장, 파김치, 소세지달걀부침, 청국장, 백김치, 감자샐러드, 양파김치 등 맛있고 다양했습니다.
갈비살과 살치살 핏기만 살짝 사라지도록 구워 먹었는데 너무 부드럽게 녹아 없어졌습니다.
기름장은 주지 않아 셀프로 가져다 먹었답니다!
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…
마지막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배부르게 먹은 저녁이었습니다.
전체적으로 내부는 깔끔하고 시원했으며, 고기는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어서 좋았고, 기본 반찬들이 만족스러운 ‘숯불 금빛한우’ 였습니다.
이상으로 아중리 소고기 맛집 금빛한우 포스팅이었습니다.